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브랜드패션 연합 할인전 ‘미리만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신상과 일부 겨울 시즌 상품을 클리어런스 행사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성·여성복을 비롯해, 유아동·스포츠 의류까지 전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사들이 총출동했다. 대표 브랜드사로 △LF패션(닥스/헤지스) △삼성물산(빈폴/에잇세컨즈) △신성통상(지오지아/올젠/탑텐키즈 외) △지오다노 △신세계인터내셔날(자주) △한섬(타미힐피거) △서양네트웍스(블루독패밀리) 등이 포함되었을 뿐 아니라 △대현(듀웰/주크) △컨버스도 신규 입점으로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과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각 브랜드 공식스토어와 유아동 브랜드에 각각 적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하루 10회 다운 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각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아동 전용 쿠폰은 물론, 패션, 제화 등 패션스퀘어에 참여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용 가능한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도 최대 15%까지 지급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 시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KB국민카드와 NH카드로, 옥션에서는 우리카드로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하다.
주요 제품으로,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셔츠’, ‘에고이스트 스모킹포인트 롱 점퍼’, ‘빈폴 에센셜 자수 스웨트 셔츠’, ‘올젠 프리즘 치노 팬츠’, ‘자주 베이직 울자켓’, ‘닥스키즈 정통 트렌치 코트’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스퀘어’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인기 패션 브랜드사들이 총출동한 연합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성인의류를 비롯해 아동의류 및 제화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온 가족의 봄 시즌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