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5시 35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밥 모둠 세트를 단독 기획해 선보인다.
‘오늘은 내가 초밥왕’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당일 방송에서는 총 136피스의 초밥회와 간장, 단촛물 및 초밥틀 등의 부재료를 함께 제공해 고객이 집에서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구성의 상품을 소개한다.
총 136피스의 초밥회는 광어, 연어, 새우, 문어, 장어 각 20피스와 초새우와 유부를 포함한 총 7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원물의 산지는 광어 100% 국내산, 연어는 노르웨이산, 문어는 필리핀산 등이며 광어와 연어, 유부초밥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됐다.
상품의 판매가는 69,900원으로 방송 중 구매하면, 행사카드 5% 청구할인과 무이자 할부, 모바일 구매 할인 및 무료배송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판매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초밥틀’을 함께 제공해 고객이 집에서 간편하게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단촛물 50g에 밥 210g을 섞어 초밥밥을 만든 뒤, 초밥틀에 넣어 모양을 잡고, 초밥회를 얹기만 하면 초밥이 완성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대용량 구성의 특가 모둠회 상품을 준비했다.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초밥을 만들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혜택이 크기 때문에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쇼핑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해 1월 업계 최초로 냉동이 아닌 국내산 생(生)참다랑어회의 단독 판매를 진행해 목표대비 116%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오는 3월 중에는 참다랑어회를 포함한 모둠회 9종을 소개하는 집에서 즐기는 ‘홈마카세’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