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이하 조선 팰리스) 최상층에 위치한 중식 레스토랑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몸을 깨우고 활력을 불어넣어줄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몸의 활력을 더하고 면역력을 증진 시켜줄 건강한 광동식 코스로 선보인다. 여기에 활 크레이피쉬, 트러플, 건관자 등의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고품격 모던 중식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광동식 코스에서는 봄의 신선한 내음이 온전히 느껴지는 부드러운 배추에 새우를 넣어 쪄내고, 건관자 소스를 올린 ‘소양 배추 찜’ 과 깐풍 소스로 특별함을 준 ‘봄 도미 튀김’, 봄동과 황제 버섯을 가득 넣은 ‘우육탕면’, 봄나물과 해산물의 조화가 일품인 ‘해물탕면’, 아스파라거스와 통 해삼으로 식감을 극대화 시킨 트러플 소스의 ‘일품 해삼 요리’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봄나물을 활용하여 봄 기운 가득한 중식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딤섬 메뉴도 봄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 중국 본토 출신의 왕시보 셰프가 봄과 잘 어울리는 4가지의 스페셜 딤섬을 준비했다. ‘홍콩식 쭈꾸미 전병’, ‘소고기 쇼마이’, 광동 지역의 전통 딤섬으로 새우로 속을 만들고 찹쌀가루 피로 빚어서 황금색으로 튀겨낸 ‘새우 함수각’, 그리고 향긋한 쑥갓과 은설어를 넣고 쪄낸 ‘국화교’ 메뉴로 더 그레이트 홍연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봄 시즌 메뉴는 5월 31일(화)까지 이용 가능하며, 점심 코스 가격은 12만원부터, 저녁코스는 17만원부터다. 예약 및 문의: 02-727-7620
<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홍연’ 봄 시즌 코스 >
기간: ~ 5월 31일(화)
가격: 점심 코스 12 만원부터 / 저녁 코스 17만원부터 (1인 기준, 세금 포함)
문의 번호: 02.727.7620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 내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Palais De Chine)에서 봄 향기 가득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구성한 스페셜 코스를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팔레드신은 소흥주 칠리 새우, 훈연향 메로 등 팔레드신의 시그니처 메뉴와 불도장, 탕수육 등 홍연의 대표 메뉴에 그랜드 조선 부산만의 특색을 입힌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해운대 오션 뷰와 레스토랑 깊숙이 들어오는 자연채광에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에 경쾌한 색감을 더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팔레드 신의 메뉴는 ‘꽃이 만발한 한창때의 봄’이라는 의미를 담은 화란춘성의 콘셉트로 꾸며져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색감과 맛을 담아 화려한 중식을 선보인다.
점심 코스로는 식욕을 자극하는 초록빛 참나물을 곁들인 오향장육과 해파리 전채로 시작해 황금 죽생 킹크랩 스프, 홍소 전복찜, 칠리황금 죽생솟, 표고새우, 풍미 짙은 두릅을 곁들인 송이 한우까지 봄의 향을 가득 품은 매력적인 중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저녁 코스로는 광동식 바비큐 전채를 시작으로 부드러운 식감의 부용 대게살, 풍미소스 전복, 어향 산마 한우 등 맛과 영양 가득한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코스 가격은 10만 5천원, 저녁 코스 가격은 15만 5천원이다. 예약 및 문의: 051-922-5100
< 그랜드 조선 부산 ‘팔레드신 봄 스페셜 코스’>
기간: ~ 2022년 5월 31일(화)
가격: 점심 코스 10만 5원, 저녁 코스 15만 5천원 (1인 기준, 세금 포함)
문의 번호: 051.922.5100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 봄을 맞아 봄 코스 요리를 4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1930년대 상하이 시대의 화려함과 세련미를 담은 팔레드 신은 럭셔리한 세팅과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광동식 요리를 베이스로 홍콩과 대만, 한국의 독창적인 요소를 더해 재치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코스 요리는 봄과 잘 어울리는 향기로운 식재료를 이용해 팔레드 신 만의 맛을 선사한다.
코스 구성은 꿀 소스 ‘이베리코 차슈’와 생 목이 버섯을 곁들인 ‘해파린 냉채’를 시작으로, 소고기 완자 딤섬, 해물 교자 등의 딤섬과 참송이 수프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봄 제철 재료로 만든 ‘셰프 특선 2종’을 비롯해 봄 가리비 찜, 차수구 버섯 볶음과 밥 또는 우육탕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셰프 특선은 신선한 식재료로 매일 다른 메뉴를 선보여 팔레드 신만의 중식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디저트는 딤섬 셰프가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해 스페셜 딤섬을 선보이며 기존 코스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팔레드 신의 봄 코스 요리의 가격은 14만원(1인 기준, 세금 포함)으로 점심, 저녁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최소 2일 전 유선 예약이 필수다.
< 팔레드 신 ‘봄의 기운’ 특선 코스 >
기간: ~ 4월 30일(토)
가격: 1인 14만원(세금 포함)
문의 번호: 02.317.4001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이하 그래비티)의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는 부드러운 식감에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봄 도다리, 봄 채소, 주꾸미, 두릅 등 봄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셰프 초이스 코스 메뉴’를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먼저, 점심 코스에는 화이트 와인 젤리를 곁들여 재미있는 식감의 도다리 세비체, 봄 채소를 올린 차돌박이 샐러드, 제철 생선으로 만든 모둠 사시미, 봄에 맞이 더욱 좋은 주꾸미와 새조개 샤브샤브, 모둠 스시와 함께 호무랑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까지 다채로운 봄의 향연을 느끼실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저녁 코스 시에는 구운 두릅을 곁들인 한우 수비드 메뉴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식사를 만들어준다.
호무랑의 봄 스페셜 셰프 초이스 코스 메뉴는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셰프 초이스 점심 코스는 13만원, 저녁 코스는 17만원이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래비티의 호무랑은 일본 전통의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일식 레스토랑으로 그래비티 코스, 호무랑 코스 등 다양한 코스 메뉴를 비롯해 전문 셰프가 신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 그래비티 판교 ‘호무랑 봄 스페셜 셰프 초이스 코스’>
기간: ~ 2022년 5월 31일(화) *재료 수급에 따라 판매일정 조기 종료 가능
가격: 점심 코스 13만원, 저녁 코스 17만원 (1인 기준, 세금 포함)
문의 번호: 031.539.4830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생면 파스타 4종 메뉴를 봄을 맞아 선보인다.
루브리카는 호텔의 루프탑에 위치해 끝없이 펼쳐진 중문 뷰와 함께 이국적인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낮시간엔 푸른 바다를, 저녁 시간엔 황홀한 노을뷰와 함께 이탈리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루브리카의 생면 파스타는 생면 특유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생면 파스타는 소스를 잘 머금어 진한 파스타 소스의 풍미를 듬뿍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생면 파스타 4종은 점심과 저녁 각기 다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먼저, 점심에는 백합 모양의 생면 캄파넬레에 미묘하고 독특한 풍미의 고르곤졸라 치즈 소스를 더해 깊고 진한 치즈의 맛을 담은 고르곤졸라 캄파넬레 파스타를 선보인다.
저녁에는 크리미한 화이트 소스의 매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라구 생면 레지네테와 토마토 베이스에 매콤함을 더한 아마트리치아나 생면 스파게티, 깊고 진한 육즙을 머금은 진한 토마토 베이스의 볼로네제 소스에 생면 라자냐를 사용해 ‘볼로네제 생면 라자냐’까지. 이탈리안 파스타 정통의 맛으로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9천원부터(세금 포함)이다.
< 그랜드 조선 제주 ‘루브리카 생면 파스타 4종’>
기간: 2022년 3월 7일 (월) ~
가격: 3만 9천원부터 (세금 포함)
문의 번호: 064.735.8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