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월 말까지 뽀로로, 타요, 미미 등 어린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 체험존을 운영한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 띠띠뽀, 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1월 28일(월)까지 각양각색의 테마 체험존과, 완구제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행사기간 동안 운영한다.
평일에는 띠띠뽀와 꼬마버스 타요의 인기 완구를 자유롭게 조립하며 놀이를 할 수 있는 ‘띠띠뽀와 타요의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된다.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는 ‘뽀로로&크롱 2019 해피그리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아용 인기 애니메이션 ‘플라워링하트’의 네일 스티커를 직접 붙여볼 수 있는 체험존도 주말 1일 2회(13시/16시) 회차별 선착순 100명씩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코닉스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뽀로로, 타요, 띠띠뽀 등의 아이코닉스 완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출판물은 1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있다.
룰렛을 돌려 당첨된 상품을 얻어 갈 수 있는 ‘돌려돌려 띠띠뽀 룰렛 이벤트’, 스타필드&아이코닉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는 SNS이벤트는 행사의 재미를 더한다.
스타필드 고양 1층 메인 행사장에서는 한국형 마론 인형인 미미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로 17m 세로 9m 공간으로 구성된 미미 체험존이 1월 27일(일)까지 운영돼 공주님을 꿈꾸는 여아들의 눈과 발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미 체험존의 대표 프로그램 ‘프린세스 미미 파티’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공주 드레스를 입고 화장대에서 화장하며 공주 로망을 실현해볼 수 있다.
프린세스 미미 파티는 하루에 2회(14시/16시) 진행하며 회당 50명씩, 총 100명이 참여 가능하다.
행사장 한 편에 마련된 ‘미미 쇼케이스 전시장’에서는 37년 미미의 역사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어른도 어릴 적 동심을 느껴 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짧은 겨울방학기간 동안 자녀와 어디 갈지 고민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어린이 인기 캐릭터로 체험 이벤트를 알차게 준비했다”며,
“새해 처음으로 스타필드 전점에서 실시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9.01.11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