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을에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6일 SM엔터테인먼트에서 최초로 론칭하는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밀키트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최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가 트렌드로 떠오르자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자체 라이브방송 에스아이라이브(S.I.LIVE)를 보다 활성화하고자 SM과 손을 잡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아이빌리지가 정품만 판매하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이라는 점과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인 에스아이라이브를 운영한다는 점을 고려해 ‘신특한 레시피’의 단독 론칭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신특한 레시피’는 요리와 음식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한 SM 소속 아티스트 이특과 신동이 메뉴 개발에 참여한 프리미엄 밀키트로 중식세트와 양식세트로 출시된다. 시중 밀키트와는 차별화된 구성, 2030 고객을 겨냥한 독특한 콘셉트, 파인 다이닝 못지않은 셰프 비법 레시피와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신특한 레시피가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한정판 밀키트라는 희소성이 있는 만큼 상반기 최대 행사 기간인 449위크에만 독점 판매한다.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형태로 선착순 판매되며 4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에는 구매 금액 별로 일정 포인트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와 다양한 할인 쿠폰, 신규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신특한 레시피 블랙 에디션’으로 메인 메뉴 출시 전 4월 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이다. 블랙데이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이 외롭게 ‘짜장면을 먹는 날’로 통하는데, 배달 짜장면 대신 집에서도 간단한 조리를 통해 고급 식당 못지 않은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특한 중식 세트’와 ‘신특한 양식 세트’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3만9900원대다.
‘신특한 중식 세트’는 신선한 새우와 오징어, 풍부한 야채, 특제 자장 소스로 만든 <해물 쟁반짜장>, 쫄깃한 육질로 풍미를 더한 <흑돼지 탕수육>, 큼직한 사이즈의 새우와 새콤달콤 매콤한 칠리 소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칠리 깐쇼새우> 세 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신특한 양식 세트’는 풍부한 육즙의 블랙라벨 소고기와 신선한 야채 가니쉬를 즐길 수 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먹물 크림소스에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오일을 더한 <트러플 먹물 파스타>로 구성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4월 8일(금)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S.I.LIVE)에서 이특과 신동이 직접 출연하는 쿠킹 토크쇼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이특과 신동이 직접 밀키트 기획과 제작 과정에 참여하며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한 채팅창을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직접 밀키트를 조리하고 개인적인 요리비법을 알려준다.
라방 중 구매 고객에게는 신특한 레시피 소맥잔, 이특과 신동의 ‘와앙포카’ 등 재치있는 한정판 사은품이 증정되며, 구매인증, 구매왕, 댓글 소통 등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