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명품 공식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해 상품 신뢰도를 높이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SSG닷컴은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Max Mara)’ 공식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17일까지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막스마라’는 1951년 아킬레 마라모티가 이탈리아에서 만든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도시 여성의 지적인 삶의 표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베이식하고 심플한 여성복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코트, 기본적인 스타일의 수트, 몸의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 드레스 등이다.
SSG닷컴은 ‘막스마라’ 공식스토어에서 60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봄·여름(S/S) 시즌을 고려해 간절기 아우터 및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 중심으로 상품을 제안한다. ‘막스마라 판치아 코튼 드레스’, ‘위크엔드 막스마라 스테고라 발수 트렌치 코트’, ‘위크엔드 막스마라 프레티 코튼 티셔츠’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일부 행사 상품 구매시 상품 가격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막스마라 키링’ 혹은 ‘위크엔드 막스마라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음달에는 올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 ‘막스마라 아이코닉 코트’를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지속적으로 명품 브랜드 공식스토어를 입점시키며 상품 신뢰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2013년 전세계 최초로 ‘구찌’ 공식스토어 온라인 입점에 성공했으며 2014년 ‘페라가모’, 2015년 ‘버버리’, 2016년 ‘몽블랑’ 공식스토어를 차례로 오픈했다. 지난해 7월에는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를, 8월에는 스위스 하이엔드 주얼리·시계 브랜드 ‘피아제’를 입점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SSG닷컴은 올 하반기 공식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명품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수 년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오픈한 ’막스마라’ 공식스토어에서 퀄리티 높은 상품을 소개하고 차별화 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현재 쓱닷컴에 입점한 공식 브랜드 숫자는 명품 플랫폼 중 최고 수준으로, 독보적인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럭셔리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