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 도심 속 녹색 정원을 품은 플랜테리어 카페 ‘앤드테라스(AND TERRACE)’ 5호점이 문을 연다.
앤드테라스 5호점은 스타필드 하남에 새롭게 들어서는 펫 프렌들리 카페로, 반려견과 뛰놀며 갓 만든 베이커리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반려동물과의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경기도 파주시와 고양시에서 SNS 포토 스팟으로 각광받는 앤드테라스가 동남권에 오픈한 것은 이번 스타필드 하남점이 처음이다. 널찍한 창으로 쏟아지는 햇볕과 갖가지 식물이 어우러진 울창한 플랜테리어가 특징으로, 도심 속 정원을 연상케 하는 카페에서 녹색 자연이 주는 안정감을 느끼며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햇살 아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매일 굽는 베이커리 40여 종과 테라스 플래터,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랙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브런치 메뉴도 앤드테라스의 자랑이다.
이와 함께, 앤드테라스 5호점은 야외 테라스 공간에 반려견을 위한 어질리티 놀이터까지 마련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도 마음 편히 식사와 다과를 즐기며 반려견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반려견 심리전문가 이웅종 교수(연암대 동물보호계열)가 반려견 행동 교정을 위한 상담과 훈련 클래스를 진행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한 행사도 진행된다. 선착순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체 제작한 리유저블 컵을 1인 1개, 총 2천 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한편, 국내 복합쇼핑몰 최초로 반려동물의 출입을 허용한 스타필드는 다양한 ‘펫 프렌들리’ 정책으로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역 밀착형 라이프스타일센터 스타필드 시티는 스타가든 내 음수대, 배변장 등 편의시설을 갖춘 펫파크를 조성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반려견과의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