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 민경삼, 이하 SSG)는 26일(목) 롯데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에 앞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과 22시즌 선수단 공식 물품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시즌 선수단의 셀렉스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여 이루어졌으며, 올 시즌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선수단의 반응이 좋았던 셀렉스 프로핏, 슬림25, 프로틴바 등 단백질 성인영양식 제품을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후원할 계획이다.
SSG 박창민 수석 컨디셔닝코치는 “지난 시즌 셀렉스 제품을 통해서 선수들이 경기 전후나 웨이트 훈련 후 필요한 영양 보충을 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다. 올해는 좀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서 선수들이 경기와 훈련에 필요한 영양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도 건강을 유지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선수들이 좀더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영양설계가 이번 시즌 경기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흡수가 빠른 셀렉스 프로핏은 손상된 근육을 합성하는 데 빠르게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일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