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이번 여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SK텔레콤과 면세 업계 단독으로 제휴를 맺어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구매 할인 혜택의 적립금도 받아가고 활용도 높은 럭키드로우 상품도 가져갈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중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매일 출석체크 시 ‘썸머니’ 100원씩을 바로 지급한다. 총 20일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2,000원을 모아 6월 말일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월 중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7월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대상자에게만 별도로 히든 페이지 링크가 전달되어 페이지 접속을 통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무려 2,120명을 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총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100명에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마지막으로 20명에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6월부터 12월까지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서비스인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혜택으로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드멤버십 등급을 부여하고, 매장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7종을 최대 73만5천원까지 증정한다.
또한, 매월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4,000원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9%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급을 부여한다. 동시에 최대 36만5천원 혜택의 제휴캐시 5종까지 준비했다.
해당 요금제를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여 준비된 혜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특히, 면세 업계 단독으로 SK텔레콤과의 제휴를 맺어 새로운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참신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