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잊고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도록 ‘조선호텔 중국식 냉면’과 ‘조선호텔 크림새우’, ‘조선호텔 삼계탕’ 신제품 3종을 SSG닷컴을 통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선호텔 중국식 냉면’은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중국식 냉면의 맛을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닭 육수의 깔끔함과 동치미 육수의 시원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당근, 계란과 새우, 오징어, 해파리 등 다양한 해산물 고명이 함께 구성돼 맛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탱글한 면에 살얼음을 띄운 육수를 부어 먹으면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담백함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중국식 냉면은 2인분(1,135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3,900원이다.
‘조선호텔 크림새우’ 또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다.’라는 홍연의 이념이 담긴 제품으로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새우튀김의 식감과 홍연의 노하우로 완성한 상큼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풍미를 담았다.
튀김기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히 조리할 수 있으며 소스는 실온에서 10분간 자연 해동으로 곁들이기만 된다. 신선한 양상추, 샐러드 또는 기호에 맞게 생과일, 견과류를 넣으면 더욱 풍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크림새우는 1~2인분(380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0,400원이다.
여름철 보양식 메뉴로 빠질 수 없는 ‘조선호텔 삼계탕’은 능이버섯과 생강을 푹 고와 우려낸 육수에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대추, 찹쌀, 수삼으로 정성스레 조리해 몸에 기운을 돋워준다.
끓는 물에 중탕으로 데운 후 그릇에 담아 먹거나 전자레인지 이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산 45호 삼계닭을 사용해 신선하고 쫄깃한 육질이 특징이며 국내산 찹쌀, 녹두가 가득 들어가 든든한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다. 삼계탕은 1인분(900g)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1,900원이다.
또한, SSG닷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3종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프리미엄 리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 6월 23일(목))
중국식 냉면, 크림새우, 삼계탕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 후 사진과 함께 정성스레 리뷰를 작성한 고객 총 10명에게 조선호텔 페이스타올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홍연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중국식 냉면의 맛을 가정에서 즐기고 삼계탕으로 삼복 더위를 떨치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면서 “지난 1월 칠리새우, 깐풍기, 소불고기, 나가사키 짬뽕 등의 제품도 누적 5만개가 판매될 만큼 인기를 얻고 있으며, 향후에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탕수육과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가정간편식과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일식, 한식 메뉴 등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