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여, 내달 14일까지 입실이 가능한 전국 호텔 및 리조트, 펜션 등 숙박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숙박대전 행사에서는 야놀자, 여기어때, 온다, 웹투어 등 14개 여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7만100원 이상의 숙박 상품에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2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하나/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여기에 숙박대전 쿠폰 사용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3만원 할인쿠폰을 한 차례 더 제공해 모든 혜택을 합치면 총 10만원을 할인 받는 셈이다. 할인쿠폰 사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내 ‘숙박대전’ 스티커가 붙은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인당 1장씩 발급해준다.
G마켓 전용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인피니티풀이 유명한 ‘스카이베이 경포’는 최종 혜택가 기준 5만원대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소노벨 비발디파크 2박’은 13만원대에,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애견동반, 호캉스, 독채펜션 등 트렌드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인기 숙소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지역별·숙박 시설 종류별 인기 상품을 보여주는 ‘숙박대전 실시간 랭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지역관광 활성화를 돕기 위해 이번에도 숙박대전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 등으로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