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오는 8월 7일까지 대규모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올 여름 홈캉스 및 시원한 분위기로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구, 소품, 패브릭 등 전 상품군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까사가 엄선해 선보이는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인 ‘까사미아 셀렉트’의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어 감도 높은 홈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덴마크 소파베드 전문 브랜드 ‘이노베이션리빙’의 인기 제품은 최대 40% 할인하며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 ‘모블리스 114(이하 M114)’와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가구 ‘포인트하우스’ 제품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독일 대표 디자인 체어 브랜드 ‘와일드스피어스’의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세트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M114’ 제품은 ‘캄포 소파’와 함께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포인트하우스’도 테이블과 체어를 세트로 구매하면 40%까지 할인율이 커진다.
또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인 ‘캄포 소파’ 시리즈의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캄포 클래식 소파’ 블루 컬러는 25%,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인 ‘캄포 스위트 소파’는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구매 고객이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캄포 패브릭 베드’도 마테라소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홈캉스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시원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와 프리미엄 가구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