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Grand Josun Jeju)’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하고 달콤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패밀리 패키지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Ⅱ (Love My Josun Junior Ⅱ)’를 12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는 올해 상반기에 처음 선보인 키즈 패키지로, 풍성한 혜택으로 패밀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시그니처 패키지이다.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는 창의력 넘치는 조선 주니어 캐릭터로 꾸며진 키즈 객실에서의 1박과 아리아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이 포함된다.
특히, 아리아 조식에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어린이 메뉴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들로 구성된 키즈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 (Gran JOE)’의 ‘하프데이 키즈케어 (3시간)’ 이용권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했다.
‘하프데이 키즈케어’는 호텔 2층에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의 시그니처 키즈 프로그램을 모아서 체험할 수 있는 3시간짜리 프로그램으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만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다. 여름을 맞아 테라리움 만들기, 서머 아이템 만들기, 쿠킹 클래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다양하고 새로운 체험을 통한 즐거운 시간을, 부모님에게는 여유로운 힐링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은 다양한 테마의 놀이공간, 전문 교육 브랜드 대교와 협업해 꾸며진 상상 키즈 그림책 도서관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야외 가든 풀 카바나 3시간 혜택을 제공해 이국적인 야자수를 배경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지는 가든풀 수영장에서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Ⅱ’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7월 11일까지 예약하는 선착순 100객실에는 조선 주니어의 특별 한정판 제품인 ‘비타민 샤워기 세트’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비타민 샤워기 세트는 ‘조선 주니어의 패턴과 캐릭터로 활용한 비타민 캡슐 2종과 세디먼트 필터, 캡슐 샤워기 등으로 구성되어 여름철 더욱 산뜻한 샤워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Ⅱ 패키지는 6월 22(수)일부터 12월 31일(토)까지 예약 가능하며, 6월 23일(목)부터 12월 31일(토)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7만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박기철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 제주를 찾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이 점차 증가하면서,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과 키즈 패키지로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키즈 브랜드 ‘조선 주니어’는 유니크한 캐릭터 디자인과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지난 4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리우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바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2 (Love My Josun Junior 2)’]
예약 기간: 2022년 6월 22일(수) ~ 2022년 12월 31일(토)
투숙 기간: 2022년 6월 23일(목) ~ 2022년 12월 31일(토)
가격: 470,000원부터(세금 별도)
예약 문의: 1811-0511
공식 홈페이지: gjj.josun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