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전국 259개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7/4(월)부터 7/10(일)까지 SKT T멤버십 가입 회원(VIP,골드,실버)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할인(최대 2만원)하는 행사를 진행하다.
선착순 10,000명에게는 장바구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몰, SSG닷컴, 노브랜드 FC 10개 점포 및 아울렛 입점 매장 사용 불가
이번 행사는 노브랜드가 통신사와 제휴해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으로 노브랜드 행사 규모로는 역대 최대 혜택이다.
이마트는 가성비 대표주자인 노브랜드 행사 기획을 통해 상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노브랜드 제품들의 가치를 더욱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노브랜드 할인 쿠폰은 SKT T멤버십 앱 로그인 후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노브랜드 매장 결제 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7/4(월)부터 7/8(금)까지로, 사용기간은 7/4(월)부터 7/10(일)까지다.
T멥버십 이용 고객이라면 할인형/적립형 구분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며(단, T우주 LITE 고객은 이용불가)이벤트 기간 내 총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
노브랜드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업태와의 제휴 확대로 소비자들의 편의성 개선 및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5월 KB국민은행과의 협업으로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 내 ‘KB디지털뱅크 NB강남터미널점’을 오픈 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도심 속 휴식을 컨셉으로 캠핑카 형태의 부스로 설치된 ‘KB디지털뱅크 NB강남터미널점은’ 유통업을 넘어 금융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유통+금융 서비스로 호평 받고 있다.
노브랜드 사업기획팀 박희 팀장은 “노브랜드는 지난 2015년부터 가격과 품질이라는 상품의 기본 가치에 집중해왔으며, 가성비로 이마트의 상품 경쟁력 강화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업태와의 콜라보를 통해 가성비 상품 제공이라는 일관된 원칙과 더불어 소비자를 생각하는 브랜드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