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패키지는 고층에서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필요에 따라 공항철도 이용권(성인기준) 1매 또는 2매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과 3분거리로 연결되어 있는 서울역12번 출구로 이동, 공항철도 직통 열차를 이용해 인천 국제 공항에 바로 도착할 수 있어 해외 출장객이나 여행객들에게는 안성맞춤형 상품이다.
공항철도 직통열차는 서울역과 인천공항을 무정차 운행하는 급행열차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운행이 중단되었다가 거리두기 해제 이후 해외 출입국 고객이 늘면서 지난 5월부터 운행을 재개하고 있다.
해외 출입국객들이 증감함에 따라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인천 국제 공항에서 직통열차(AREX)를 이용한 티켓(7일 이내) 소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의 하이볼 2종 중 한가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으며,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의 객실 패키지를 5% 할인된 금액으로 투숙할 수 있다.
아렉스 x 포포인츠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1,500원부터이다(세금 별도).
한편,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서 7박 이상 장기 투숙한 고객들에게는 비건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LAVOIR)’의 니치 퍼퓸 섬유 향수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유명 프랑스 조향사가 블렌딩한 고급 향을 담았으며, 자연유래 비건 인증된 성분과 깨끗한 정제수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선물로 제공되는 섬유향수는 옷과 섬유에 뿌려 은은하게 스며든 향기를 즐기는 제품으로 최대 72시간 향이 지속되며 99.9% 향균, 탈취 효과와 미세먼지 차단,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어 장기 투숙객에게 활용도가 높다.
함께 제공되는 샤쉐는 향료 원액 100% 머금은 스톤이 들어간 방향제로, 옷장, 신발장, 차량 등 다양한 공간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다, 향은 깨끗한 코튼향의 ‘화이트머스크&앰버’, 무화과의 달콤한 시더우드의 ‘피그누아&시더’ 총 2가지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디너 타임에 주류와 간단한 안주류를 즐길 수 있는 ‘MV 라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이터리’에서는 19층 고층에서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배경으로 트렌디한 감성의 소니(SONY) 뮤직과 영상을 즐기며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하이볼, 생맥주, 와인, 위스키 등의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주류와 곁들일 다양한 안주들이 준비되어 더위에 지친 하루를 시원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관계자는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해외 출입국 고객들이 점차 늘면서, 호텔과 인천 국제 공항의 동선을 최소화 하고 더욱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공항철도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공항철도뿐만 아니라 지하철, KTX 등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에 머물며 서울 도심과 국내외 여행 모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아렉스 x 포포인츠’ 패키지]
기간: 2022년 7월 4일(월)~
가격: 101,500원부터(10% 세금 별도)
예약 문의: 02-607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