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초복(7월 16일)을 앞두고, ‘민물장어솥밥’을 시즌 한정 상품으로 판매한다.
‘민물장어솥밥’은 삼계탕과 함께 복날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민물장어 한 마리를 컷팅 해 통째로 넣은 게 특징인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민물장어솥밥은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된 민물장어와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 줄 양파와 초생강이 함께 구성된 도시락으로, 가격은 11000원이다. 특히, 일반적인 도시락 상품과 다르게 솥밥 모양의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전문점 수준의 민물장어덮밥을 판매해, 무더운 여름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민물장어솥밥은 오는 14일(목)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에서 예약구매도 가능하다. 예약 구매한 상품은 원하는 날짜에 이마트24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하루이리터(500ml)와 웅진 하늘보리(500ml) 중 1개를 증정하는 행사도 7월말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보양식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비비고 삼계탕’, ‘동원 양반 한우사골곰탕’, ‘동원 양반영양닭죽’, ‘오뚜기 전복죽’ 등 고객들이 복날에 즐겨 찾는 간편 보양식 상품에 대해서도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시중가 대비 절반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민물장어도시락과 간편 보양식 할인 행사에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무더위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초복(7월 16일)과 중복(7월 26일)에 맞춰 카톡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카톡플친을 대상으로 오는 13일(수)과 20일(수)에 각각 홍삼원D(100ml)와 생생톤UP(210ml) 반값쿠폰 1만개씩을 선물한다.
이마트24 간편식품팀 김홍근 MD는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며 “민물장어솥밥과 함께, 삼계탕, 전복죽 등 보양상품 할인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