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바캉스 대목을 맞아 사업자회원의 비용 절감을 위해 ‘여름휴가 대목잡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숙박, 레저, 교육 등 휴가철 성수 업종과 관련된 필수 상품을 엄선해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휴가 시즌인 만큼, 늘어나는 수요를 위해 각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좋은 기회다.
먼저, 강력한 쿠폰 혜택을 준비했다. 가전, 생활, 레저 및 교육 관련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도 준비했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름 대목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대용량 샴푸/바디워시’, ‘호텔 수건’, ‘침구세트’ 등 숙박업에서 꼭 필요한 상품은 물론, ‘선풍기’, ‘제습기’ 등의 여름 대표 계절가전, ‘대형 풀장’, ‘수영 튜브’, ‘구명조끼’ 등 물놀이 레저 관련 상품도 준비했다. 교육업은 물론, 사업장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노트북’, ‘키보드’ 및 ‘마우스’ 등의 각종 디지털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사업자회원을 위한 특급호텔 100원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1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100원에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ID당 기간 내 1회 참여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각각 10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당첨 고객은 8월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응모 결제금액 100원은 응모자 전원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 전문관인 ‘비즈온’과 ‘비즈플러스’ 페이지 상단에서 ‘여름휴가 대목잡기’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바캉스철을 맞아 사업자회원 대상 매출이 증가하는 등 B2B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휴가 대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사업자회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로 엔데믹 이후 첫 휴가 대목을 맞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을 활용해 각종 비품을 준비하는 사업자회원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7월 들어(7/1~7/13) 지마켓의 사업자회원 대상 거래액이 전년 동기 19%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