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7월 24일(일) ‘한창서 프리미엄’ 시즌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창서 프리미엄’은 슈퍼모델 출신의 24년차 쇼핑호스트 한창서가 이름을 걸고 방송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론칭한 ‘한창서 프리미엄 시즌 2’는 방송시간을 기존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서 가장 고객들이 많이 보는 시간대인 일요일 밤 10시 30분으로 옮겼다.
또 시즌2에서는 뷰티와 쥬얼리 뿐 아니라 패션과 식품, 여행 등의 고품격 상품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라이브쇼핑의 간판 프로그램답게 전사의 역량을 총동원해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프로그램 전담 PD들이 방송 1~2개월 전 프리미엄 상품을 선정한 후, AR 스튜디오와 티커머스 최초 라이브톡 등을 적극 활용해 한창서 프리미엄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24일(日)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상품은 퍼스티C 비타민 핑크세럼이다. 빛과 열에 약하고, 끈적이며 자극적이던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5가지 꽃추출물과 퍼스트C바이오틱스, 안토시아닌, 테트라하이드로피페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미간 부위와 이마 등에 생긴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 노화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세럼 40병과 콜라겐 미스트 3병으로 구성되며, 한창서 프리미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로 제공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영업팀 안영민 팀장은 “한창서 프리미엄에서는 삶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만을 소개할 계획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방송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