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의 모바일생방송인 ‘쇼핑라이브’가 휴가철을 맞아 막바지 여름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먼저 7월 26일(화) 밤 9시에는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극 성수기에도 추가 요금이 없는 알뜰 상품이다.
또 7월 28일(목) 저녁 7시에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의 워터파크 입장권 역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입장권을 구매하면 실내/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락커룸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주말 밤에 진행하는 버블파티 입장권(3만원)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워터파크 이용권은 날짜에 따라 일부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커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해외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일본 큐슈 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이 상품은 7월 29일(금) 저녁 8시 30분에 신세계라이브쇼핑 앱과 카카오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후쿠오카 힐튼 호텔에서의 2박3일 호캉스를 누릴 수 있으며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유후인과 벳부의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8월 말부터 10월 말까지의 날짜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저 54만9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미디어커머스팀 정우진 팀장은 “아직 여름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이 이번 워터파크와 일본 여행 상품을 통해 행복한 여름 휴가를 다녀오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