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장마와 폭염이 오락가락하는 올해 여름, 열대야로 잠을 설치고 에어컨을 틀어도 꿉꿉함을 느끼며 아침을 맞이하기 십상이다. 여름철 수면의 질을 높이고 호텔에서 맞이하는 산뜻한 아침의 기분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소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이하 ‘조선호텔’)는 조선호텔만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테일샵 ‘더 조선호텔(The Josun Hotel)’을 통해, 쾌적한 숙면을 위한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 열대야를 극복할 수 있는 베딩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케논(Cannon)’은 고온 워싱 가공을 마친 광폭 인견 100% 평직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건물 외형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자수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손에 닿으면 미끄러지는듯한 매끈한 질감,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터치감과 내구력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이라고 너무 얇은 홑겹 이불을 사용하면 이불을 덮었다는 느낌도 잘 들지 않고 몸에 엉키기 때문에 불편한 경우가 많다. 요즘에는 각 가정마다 냉방이 잘 되기 때문에 오히려 솜이 있는 차렵이불을 많이 사용하는데 그런 면에서 케논은 차가운 성질을 가진 인견 원단과 얇은 솜이 적절하게 잘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로 적합하다.
이와 함께, ‘바로크(Baroque)’ 라인도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다. 이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건물 외형 라인의 자수 디자인을 적용하여 화이트 원단과 모던하게 잘 어울리며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잘 이뤄 연령대와 관계없이 인기 있는 제품이다.
60수 면 100%의 베딩 제품으로 흡수력이 좋아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선사하며 홀 이불커버, 면 패드, 베개 커버로 구성, 자수 컬러는 골드 또는 네이비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조선호텔의 베딩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SSG.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 조선호텔’ 등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더 조선호텔’은 계절과 침대 사양, 고객의 취향에 맞는 약 70종의 베딩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 사용되는 캐나다 사계절 구스다운부터 일반 객실에 적용되는 헝가리 구스다운, 객실에 비치된 쿠션으로 베개 또는 바디필로우로도 사용 가능한 보르도 필로, 객실 사양보다 업그레이드하여 면 80수의 화이트 면 커버 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은 무더위 속 시원한 꿀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베딩’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의 베딩 제품은 2018년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한 숙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호텔 침구세트’는 베스트 상품으로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화이트덕 솜털 90% 이상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덕다운 이불을 제공한다. 또한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하여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래드 배스로브’, 페이스 타월, 배스 타월, 배스 매트 3종으로 구성된 ‘글래드 수건 세트’,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베딩 및 굿즈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켓컬리, 더현대닷컴, 카카오 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집에서도 호캉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은 프리미엄 베딩 굿즈(침구류)와 욕실 용품 외에도 워커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고품격 브랜드 굿즈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워커힐에서 경험한 궁극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집과 일상에서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워커힐의 베딩 굿즈는 출시 이후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꼽힌다.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다운으로 제작된 워커힐 이불과 베개는 침대 속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줘, 언제 어디서나 5성급 호텔의 포근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으로 특히 여름철 눅눅함을 방지해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고객들이 직접 베딩 굿즈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스토어 내 별도의 침실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워커힐의 베딩 굿즈 등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 대한 상세 문의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