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럭셔리한 가을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힐 스위트관 전용 가을 패키지 ‘폴링 인 헤븐(Falling in Heaven)’를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폴링 인 헤븐’은, 제주에서의 가을 여행을 보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로,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된 힐 스위트관 내의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객실에서 2박을 투숙하며 전용 부대시설,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힐 스위트관 고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에서 조식, 저녁 시간대에 이용 가능한 ‘그랑 초이스(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포함) 2인 혜택’이 박당 제공된다.
럭셔리한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하게 인룸 다이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그랜드 조선 제주 J라거(330ml) 2병으로 구성된 ‘제이 바스킷(J Basket)’도 투숙당 1회 포함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 의 시그니처 풀바디 커플 스파 마사지 2인(60분) 이용 혜택, 그리고 수분 토너 미스트(30ml)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투숙 당 1회).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2가지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여행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프랑스 최고의 마스터 조향사들이 창조한 궁극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엑스니힐로(EX NIHILO)의 아이코닉 향수인 플뢰르 나르코티끄, 더 헤도니스트 트래블 사이즈(7.5ml) 2종과 플뢰르 나르코티끄 미니 캔들(3.5g) 로 구성된 ‘커플 향수 기프트 세트(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와 자연을 객실에서 온전히 느끼도록 전 객실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9/9~9/11 제외).
해당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9월 1일(목)~11월 30일(수)까지, 가격은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가든뷰 객실 기준 140만원대부터(세금 포함/2박 기준)이다.
이와 함께, 제주 가을밤의 정취를 호텔 안에서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 ‘어텀 멜로디’ 이벤트가 오름정원에서 진행된다.
9월 3주차부터 5주간 다양한 공연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매주 금, 토요일 19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공연이 열린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관은 전체 50개 스위트 객실로 신축, 설계되어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으며 체크인부터 부대시설을 모두 별도로 운영해 세심하고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힐 스위트관 전용 시설로는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와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 ‘헤븐리 라운지’, 그리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함께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 할 수 있도록 GX Room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힐 스위트관 전용 시설뿐만 아니라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본관 수영장(가든풀, 성인전용 피크포인트풀)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및 사우나에서의 웰니스 혜택, 유아 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