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미리 가을, 브랜드 픽’ 프로모션을 진행, 총 60여 개 브랜드가 동참해 가을 시즌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을 신상품 소개 △이달의 브랜드 균일가 △투데이 핫딜 △라이브 방송 특가전 등을 통해 여성 및 남성 의류, 진캐쥬얼, 잡화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고이스트, 주크, 랩, 올리비아로렌, 마리끌레르, 온앤온, 폴햄, 에스콰이아 등이 있다.
먼저 가을 신상으로 게스의 맨투맨과 팬츠, 지오다노의 셔츠와 슬랙스, 에고이스트의 아우터 및 원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이달의 브랜드로 신규 입점한 탠디, 이앤씨 등을 선정해 의류 100여종을 9900원 균일가부터 판매하며, 각종 신발은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매일 특가 상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올가을 패션 프로모션 첫 오픈을 기념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자사 라이브 방송인 ‘G-LIVE’를 통해 리바이스 인기 데님 컬렉션을 단독 특가와 혜택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쿠폰과 카드사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패션스퀘어 ‘20% 할인쿠폰’, 브랜드패션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5% 중복쿠폰’으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탠디 25% 할인쿠폰, 금강제화 10% 중복쿠폰 등도 있다. 카드사 혜택으로는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및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혜택은 각 사이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을 신상 프리뷰’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여름 마지막 찬스로 여름 상품 최종가 연합전도 진행한다. 패션 전 카테고리를 아울러 여름 시즌 마지막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지마켓 정성필 브랜드패션팀장은 “올 가을 패션을 발빠르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 신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의류부터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잡화까지 폭넓게 준비해 가을 스타일링의 완성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