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을 앞두고 자체 브랜드인 ‘에디티드(EDITED)’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패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에디티드’ 브랜드를 단독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에디티드는 신세계가 제안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프리미엄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인다.
에디티드는 패션에 대한 진정성을 기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하이 퀄리티를 지향한다. 재킷과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준비돼 있으며,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됨도 동시에 갖췄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에디티드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해 경쟁력을 확보하기로 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단독 브랜드와 추가 패션 PB, 경쟁력 있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연말까지 차례로 선보여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채널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가을시즌부터는 황금 시간에 패션의류 전용 시간대를 운영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론칭하는 등 패션 상품의 규모도 확대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트렌드패션담당 강명란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에게 백화점 수준의 높은 품질을 가진 프리미엄 상품을 소개하는 밸류체인저 역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으로 편입 이후 신세계 패션 계열사들과의 시너지 창출에도 한층 더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9월 1일(목) 저녁 7시 35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어텀 싱글 재킷과 세미와이드 핀턱 팬츠, 하이 텐션 재킷과 V넥 골지 가디건(3종) 등 4가지 종류다. 두 시간 동안 브랜드와 상품의 소개를 병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티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 첫 방송시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에디티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모바일앱 댓글 작성, 스탬프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통해 5% 쿠폰과 스타벅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