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연중 단 한 번 개최하는 온라인 만화축제 ‘2022 옥션 만화쇼’를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 등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손잡고 슬램덩크, 귀멸의 칼날, 드래곤볼, 주술회전 등 명작으로 손꼽히는 만화를 비롯한 90여 종의 인기 만화를 준비했다.
특히 옥션 만화쇼에서 ‘귀멸의 칼날 박스 세트’를 최초 출시해 만화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세트’ 코너를 통해 신규 출간 예정인 ‘고수’를 선예약 판매하여 9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여기에 ‘스파이 패밀리’, ‘슬램덩크’, ‘도쿄 리벤저스’, ‘용비불패’ 등 엄선된 만화를 요일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원피스’, ‘열혈강호’, ‘더화이팅’, ‘하이큐’ 등 다양한 만화를 준비했으며, ‘나 혼자만 레벨업’, ‘인소의 법칙’, ‘황제의 외동딸 세트’ 등을 비롯한 웹툰/웹소설도 함께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만화 출판사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 있다.
대원씨아이에서는 ‘열혈강호 피규어’와 ‘슬램덩크 세트’를, 서울문화사에서는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학산문화사에서는 ‘내일의 죠’, ‘공포의 외인구단’, ‘고수’, ‘미스터초밥왕 박스세트’를 증정한다.
서상범 지마켓 책문화사업팀장은 “추석을 맞아 모처럼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만화축제를 준비했다”며 “만화 매니아들을 위한 명작부터 웹툰, 웹소설까지 마련했으니 원하는 종류의 도서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기회다”고 말했다.
한편,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만화와 잡지, 취미 관련 도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옥션의 상반기 도서 판매 추이를 살펴본 결과 △만화 △잡지 △취미 도서 카테고리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110%, 82%, 224%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