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가족의 형태는 달라도 온 가족이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조선호텔의 패키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는 보름달이 환하게 비추는 추석을 맞아 조선델리의 풀문(Full Moon) 기프트 세트와 함께 추석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보름달 패키지(Full Moon in Josun)’를 9월 13일(화)까지 선보인다.
보름달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풀문 기프트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풀문 기프트 세트’는 보름달을 닮은 조선델리의 인기 메뉴인 미니 치즈케이크 4조각과 둥근 달의 모양을 본떠 만든 휘낭시에 4조각으로 구성되어 추석의 풍요로움을 담았다.
이와 함께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조식과 해피아워 등을 즐길 수 있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되어 풍성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 1일(목)부터 9월 13일(화)까지이며, 가격은 24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9월 9일(금)부터 9월 12일(월)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클래식 3중주 공연 ‘달빛 클래식’을 선보이며, 호텔 로비에 마련된 ‘보름달 포토존’이 설치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경을 품은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추석을 맞아 식혜와 수정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전통주 칵테일 2종(풀문 칵테일, 크리스탈 문라이트 칵테일)을 선보인다.
먼저, ‘풀문 칵테일(Fullmoon Cocktail)’은 추석을 대표하는 음료인 식혜와 전통주 막걸리를 이용하여 보름달을 연상하게 만든 칵테일로, 막걸리 특유의 구수한 쌀의 풍미와 식혜의 단맛이 더해져 목넘김이 편한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튀밥 토핑을 더해 재미를 더한 칵테일이다.
‘크리스탈 문라이트 칵테일’은 (Cristal Moonlight Cocktail) 조선 3대 명주인 이강주를 베이스로 하여 특유의 알싸한 생각과 계피의 향을 달달한 배, 오미자 청, 수정과를 더해 조화로운 맛을 표현했으며, 꽃 모양의 배 가니쉬로 추석의 아름다운 달빛을 연상케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칵테일 2종과 배, 오미자, 정과, 사과 꽃 정과, 곶감, 타래과 중 두 가지 과일 정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 세트(Moon Set)’도 준비되어 있어,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다.
풀문과 크리스탈 문라이트 칵테일 가격은 각각 3만 5천 원 (1잔 기준)이며, 문 세트는 6만 9천 원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 전담팀인 그랑 조이(GRAN JOE)에서는 윷놀이를 비롯해, 제기차기, 짚신 농구, 딱지치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로 구성된 ‘한가위 전통놀이 한마당’을 선보인다.
미션 형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윷놀이, 제기차기, 짚신농구, 딱지치기 총 4가지 미션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조선 주니어 키즈 배스 로브와 식기세트, 캐릭터 인형 등을 증정한다.
한편, 조선 주니어는 유니크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한가위 전통놀이 한마당’ 이벤트는 9월 1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본관 1층에 있는 오름 정원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능이 버섯 초계탕, 장어 소바, 연잎 영양밥 등 활력 충전을 위한 보양식을 포함해 송편과 전 요리를 스페셜 메뉴료 제공한다. (점심/저녁 각 제공 메뉴 상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추석을 맞아 호텔 곳곳에서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에서는 9월 6일(화)부터 9월 11일(일)까지 추석 한정으로 가을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솔방울과 밤, 송편 모양을 본따 만든 ‘추석을 담다, 추복 (秋福) 브레드 세트’를 선보인다.
‘추복 브레드 세트’는 촉촉한 브라우니에 바삭한 과자를 더해 만든 솔방울 모양의 생과자, 단호박과 흑임자 앙금으로 고소한 맛의 송편 모양의 브레드, 밤 모양의 마들렌 4종으로 구성되어 달콤한 가을의 맛을 선사한다.
이번 브레드 세트는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앙증맞은 비주얼로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전 예약 기간은 8월 29일(월)부터 9월 9일(금)까지이며, 가격은 35,000원이다.
또한, 연휴 기간인 9월 9일(금)부터 9월 11일(일)까지 객실 투숙 고객 중 선착순 500객실에 한하여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자체 제작한 여행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호텔 4층에는 한복을 입은 조선주니어 캐릭터들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되며,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추석 맞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인과 함께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에서는 추석을 맞아 송편 브레드를 선보인다. 송편 브레드는 조선델리의 추석 시그니처 상품으로 단호박, 복분자, 흑임자, 쑥 총 4가지 반죽에 참깨, 꿀, 밤 등의 속을 사용해 송편 맛과 모양을 재현했다.
맛은 물론 위트있는 모양으로 선물용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명절 디저트이다. 8피스로 구성된 조선델리 송편 브레드 세트는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3만 5천 원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가을을 맞아 선보인 추향추북 패키지는 추석맞이 혜택을 더한 추석 에디션을 구성했다. 추향추북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조선델리의 추석 시그니처 상품인 송편 브레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향추북 추석 에디션은 9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추향추북 패키지는 가을 숲속을 산책하는 듯한 기분의 한정판 제작 상품인 북 디퓨저와 감성 독서를 위한 오브제 ‘쿠오뜨 북레스트’, 책과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듀어스 위스키 700ml’를 제공해 감성 가득한 가을을 만끽하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 덕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추석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소환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덕담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웨스틴 조선 서울의 디럭스룸 숙박권, 가을 패키지 ‘추향추북’ 북 디퓨저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정성을 전하며 훈훈한 한가위를 보낼 것을 제안한다.
반려견과 함께
펫 프렌들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가족인 반려견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반려견을 위한 한과, 모둠전으로 구성된 특별 추석 간식을 모든 펫 객실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8일(목)부터 9월 12일(월)까지 반려견을 동반한 펫 객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공되는 간식은 페피밀 브랜드의 무항생제 오리와 동태 등 반려견을 위해 엄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모듬전과 동물복지 무항생제 돼지등심으로 빚어낸 한과가 포함된다.
해당 간식은 펫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펫 객실에 투숙한 반려견 동반 고객 모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료 소진 시 마감된다.
한편, 레스케이프는 서울을 대표하는 펫 프랜들리 호텔로, 호텔 9층 전 층을 펫 플로어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반려견 유모차 ‘에어버기’를 무료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등 반려견도 편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