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9월 27일(화)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를 통해 세상에 없던 ‘갤럭시 Z플립4 랜더스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갤럭시 Z플립4 랜더스에디션’은신세계 그룹의 대표 IT서비스 회사인 신세계아이앤씨(대표이사 손정현), 국내 모바일 대표 브랜드인 삼성전자(대표이사 한종희), 그리고 SSG가 공동으로 기획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이다.
‘갤럭시 Z플립4 랜더스에디션’ 패키지의 기본 모델은 최근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Z플립4’ 이며, 특별히 기획된 SSG 테마 굿즈를 포함하여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패키지 구성품은 갤럭시 Z플립4 1대, 스페셜 골든티켓, 플래티넘 포토카드, 기념주화, 클리어링 케이스, 선수 테마 팔레트 3종, 스트랩 2종(목걸이스트랩, 손목스트랩), L’s 로고 카드 지갑, 랜더스 스티커, 랜더스 테마 폰 배경화면(갤럭시 스토어 다운로드)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카드, 기념주화, 팔레트에는 SSG의 대표선수인 김광현, 최정, 한유섬, 최지훈, 박성한 선수의 다이내믹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특히, 이번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스페셜 골든티켓’에는 인천SSG랜더스필드 투어 뿐만 아니라 기존에 팬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깜짝 이벤트가 포함되며, 행사 일정 등 상세 내용은 정규시즌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갤럭시 Z플립4 랜더스에디션’은 256GB 모델로 가격은 147만 4천원이며, 색깔은 그라파이트, 블루, 퍼플, 핑크골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구매 신청은 9월 27일(화) 오전 11시부터 SSG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최신버전 app설치 시 신청가능) 내 구매 배너를 통해 한정판 패키지 판매 완료 시점까지 가능하다.
한편, SSG와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9월 29일(목)에 진행되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Z플립4 데이’를 진행하며, 홈런존 이벤트 등을 통해 ‘갤럭시 Z플립4 랜더스에디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