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은 조선호텔 유니짜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SSG닷컴을 통해 남긴 개발요청, 구매평을 통해 조합상품으로 선보이는 신상품이다.
“짜장 소스가 너무 맛있어 남은 소스는 꼭 밥에 비벼 짜장볶음밥으로 먹는다.”, “짜장 소스가 볶음밥용 별도 상품으로 개발되면 좋겠다.”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에 착안하여 유니짜장 소스를 삼선볶음밥에 듬뿍 얹어먹을 수 있도록 전용 상품으로 구성했다.
두 제품의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의 가격은 8,900원이며 500g(삼선볶음밥 200g x 2팩, 유니짜장 소스 50g x 2팩) 2인 기준이다.
조선호텔의 유니짜장 소스는 조선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고기를 다지고 으깬다’는 뜻의 중국어 ‘유니(肉泥)’에 맞게 풍부한 춘장 소스에 양파와 돼지고기를 잘게 다져 파기름에 볶아 진한 풍미를 낸 것이 특징이며, 조선호텔 삼선볶음밥은 통통하고 탱글탱글한 새우와 오징어, 계란을 듬뿍 넣어 고슬고슬하게 볶아내 맛을 냈다. 두 제품의 조합을 통해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중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9일(목)부터 10월 5일(수)까지 SSG닷컴에서 신제품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을 비롯해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크림새우’, ‘조선호텔 깐풍기’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출시 후부터 현재까지 누적 약 60만 개가 판매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짜장과 삼선볶음밥을 조합해 훌륭한 중식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조선호텔 가정간편식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의견에 늘 귀기울이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중국식냉면,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가정간편식(HMR)과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일식, 한식 메뉴까지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