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늘어나는 외출 수요 발맞춘다… 명품·뷰티 프로모션 동시 전개

2022/10/04

SSG닷컴이 선선한 날씨에 늘어나는 외출 수요를 고려해 명품, 뷰티 할인 행사를 동시에 연다. 공식 입점 럭셔리 브랜드, 대형 협력사와 연계해 차별화된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SSG Luxury)’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와 연계한 ‘SSG 럭셔리 위크’를 열어 프리미엄 패딩, 가을 아우터 등 신상품을 제안하고 명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매일 오전 10시, ‘타임딜’을 열어 인기 명품 2종을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첫날인 3일 ‘톰브라운’ 클러치를 시작으로, ‘생로랑’ 카드지갑, ‘끌로에’ 우디 토드백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명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쿠폰을 일별 선착순 5천 명에게 발급한다. 쿠폰 혜택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행사카드 청구 할인도 최대 5%까지 제공한다. 명품 구매 후 사진이 포함된 ‘스페셜 리뷰’를 작성하면 SSG머니 1천원을 적립하며, 이 중 베스트 후기 100개를 선정해 SSG머니 3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5일 저녁 9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진행하는 럭셔리 브랜드 코너 ‘구해줘명품즈’를 통해 ‘막스마라’, ‘톰브라운’, ‘르메르’, ‘몽클레어’ 등 올 FW(가을/겨울) 대표 상품을 제안한다. ‘프라다’ 숄더백, ‘보테가 베네타’ 클러치 백, ‘오트리’ 및 ‘골든구스’ 스니커즈도 핫딜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방송 중 특별 이벤트를 열어 ‘뉴발란스’, ‘메종키츠네’, ‘아페세’ 등 액세서리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같은 기간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뷰티 할인 행사 ‘먼데이 문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내 및 해외 대표 화장품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쓱닷컴과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은 ‘엘카 코리아’, ‘LVMH P&C’ 산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와 함께 구성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은 2개 구매시 본품 1개와 7ml 샘플을 추가 증정하며,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250ml 구매시 150ml 본품을 추가로 준다.

SSG닷컴은 선착순 4만명에게 백화점 뷰티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뷰티 카테고리 25%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프레쉬’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콤부차 에센스(250ml)’, ‘소이 클렌저(400ml)’ 등 20여 종 상품을 준비했으며 단독 기획 상품 및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선착순 구매 상품으로 ‘슈가 립 트리트먼트(4.3g)’를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왕 고객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부쩍 다가온 가을을 맞아 늘어난 외출 수요를 고려해 개성 있게 뽐낼 수 있는 명품, 뷰티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두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및 공식 브랜드와 연계한 단독 기획 상품,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