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水요일은 물가 잡는 날’…‘슈퍼브랜드데이’ 오픈

2022/10/12

G마켓이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데이’를 12일 오픈했다. 연이은 물가 상승에 가격 부담을 낮춘 상품을 지속 제공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매주 한 브랜드사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낮추되 품질은 보증된 상품을 선보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다는 전략이다. 12일 첫 슈퍼브랜드데이는 LG가 참여, △오늘의 혜택 △중복 쿠폰 △비교불가 특가 △브랜드 추천 특가 등 4개 코너로 구성해 각종 혜택과 대표 상품을 안내해 준다.

LG전자 올레드/UHD TV(각각 55형, 65형), 김치냉장고(1등급), 세탁건조기 등 기본 상품부터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냉장고(1등급),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및 오브제 워시타워,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노크온 냉장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외에도 트롬 드럼세탁기, 통돌이 일반세탁기,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 디오스 식기세척기 등이 있다.

상품 기본 할인율 외에도, 기획전에 노출된 LG 상품 2만 원 중복 할인쿠폰, 세탁/건조 상품 최대 6% 중복 할인쿠폰 등으로 최대 30만 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고, 카드사 7% 최대 10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뒤이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슈퍼브랜드데이에서도 유명 브랜드사가 동참할 예정으로, 참여 브랜드사는 매주 프로모션 당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장은 “인기 브랜드사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혜택을 극대화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해 당일 특가 판매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사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격주 금요일 ‘슈퍼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슈퍼프라이데이는 금요일 단 하루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G마켓은 슈퍼프라이데이에 이어 슈퍼브랜드데이를 신설해 할인 정기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