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연말 연시, 제주에서 특별한 겨울 휴가를 계획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겨울 패키지 ‘윈터 보야지(Winter Voyage)’를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윈터 보야지’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제주의 겨울을 누구보다도 빨리 맞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색다른 매력을 가진 두 곳의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고 풀 사이드 바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보며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되었다.
전 객실 내 야외 발코니가 마련돼 제주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아름다운 제주의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이 1박당 제공된다.
제주도의 겨울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야외 온수풀도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겨울 수영을 원할 경우 그랜드 조선 제주의 대표 온수풀 수영장인 ‘가든풀’을, 탁 트인 루프탑에서 중문바다를 내려다 보며 핫하면서도 다채로운 분위기를 원할 경우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온수풀 ‘피크 포인트 풀’에서 겨울 수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든풀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국적인 야자수 아래 펼쳐진 수영장 주변에서 풀 사이드 바 ‘잇투오(EAT2O)’의 겨울 대표 메뉴 중 1가지(꽃게탕면, 모듬 어묵탕, 수제 프라이드 치킨 중 선택)와 그랜드 조선 시그니처 수제 맥주 J라거 2잔이 제공된다. 피크 포인트 풀을 이용하는 고객은 루프탑 바 ‘피크포인트(Peak.)’의 시그니쳐 칵테일 2잔과 풀 사이드 메뉴인 스몰 과일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겨울 시즌 구성으로 리뉴얼 된 ‘조선델리 스위트 기프트 세트(피낭시에 4개, 마카롱 4개, 핫 초코라떼 또는 비벤떼 커피 2잔/ 테이크아웃 전용)를 투숙당 1회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2022년 12월 1일(목)부터 2023년 2월 28일(화)까지이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7만원대부터(세금 포함/1박 기준)이다.
또한, 겨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의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10월 25일(화)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 11월 1일(화)에 개별 메시지 발송)
이벤트 게시글 댓글창에 그랜드 조선 제주의 겨울 패키지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을 소환 후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팀에게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향 ‘더 모먼트’를 담은 캔들 또는 디퓨저를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담당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자랑인 두 곳의 사계절 온수풀에서 고객들이 제주도에서의 겨울 여행을 취향에 맞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주의 사계절을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만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즌별 프로그램과, 머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는 여행 짐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전 객실 야외 발코니를 보유,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돼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