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압구정점 리뉴얼 기념 고객 이벤트 마련

2022/10/13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하우스 워밍(House Warming)’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9월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까사미아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의 O4O 전문매장 ‘굳 슈퍼마켓’과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 ‘오우야’와 협업한 카페형 가구 쇼룸을 오픈했다. 이로써 ‘이탈리안 아파트’라는 하나의 콘셉트를 완성한 압구정점의 새 단장을 기념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

먼저 우리나라 집들이와 같은 개념의 ‘하우스 워밍’을 테마로 행사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이탈리아의 다양한 식음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컬쳐 클래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커피, 맥주, 칵테일, 와인 문화를 ‘오우야’, ‘페로니’, ‘아페롤 스프리츠’, ‘아영FBC’ 등 유명 업체 및 브랜드의 전문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 7일 열린 첫 번째 클래스에서는 오우야의 전문 바리스타에게 에스프레소와 디저트 페어링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남은 기간 동안에는 이탈리아의 맥주 역사, 집들이용 칵테일 레시피, 와인 취향 찾기 등 유용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까사미아 및 굳닷컴 회원 대상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DM (i-casamia.com)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까사미아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 또는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굳 슈퍼마켓’에서는 최대 70%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굳닷컴 인기 제품인 ‘펄 벌룬 레드와인잔’, ‘스타우브 부쏠’, ‘큐티폴 고아’ 등의 주방용품 및 식기류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상관 없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티쉬’ 디자인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오우야와 연계한 ‘에스프레소 먼스(Espresso month)’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까사미아 X 오우야 압구정점’ 이용 시 영수증을 까사미아 소품 할인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까사미아 압구정점의 가구 및 소품 구매 고객은 오우야의 일부 메뉴 1+1 또는 무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공간 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까사미아 압구정점을 특화 쇼핑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지하 1층에 문을 연 굳 슈퍼마켓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굳닷컴이 그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800여 개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1층은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컬렉션 ‘라메종’ 쇼룸과 ‘에스프레소 바’가 어우러진 문화공간으로 꾸몄다. 2층부터 4층까지 각 층은 아트&퍼니처, 침대 및 매트리스 등 각 카테고리별 전문 체험형 매장으로 조성해 색다른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