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신규 밀키트 제품으로 한우를 정성스럽게 고아 낸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곰탕’과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를 SSG닷컴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 곰탕’은 고소한 맛이 일품인 엄선된 한우 암소의 사태 부위를 100% 사용하여 고기가 부드럽고 육수의 맑고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스레 맑은 국물을 고아 낸 만큼 한우 특유의 육향을 느낄 수 있으며 파, 계란지단 등을 넣으면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 곰탕(600g)의 가격은 8,900원이다.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각종 찌개, 전골요리 육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안심 한우뼈로 만든 100% 한우사골육수다.
특히 농축액, 소금 및 합성첨가료를 사용하지 않고 한우 사골뼈와 정제수만을 사용하여 12시간 동안 정성스레 고아 냈으며 사골뼈를 여러 번 우려낸 것이 아닌 단 1회 사용해 더욱 건강한 맛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온멸균작업을 거쳐 장기간 냉장보관이 가능하고 해동과정 없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파, 고기, 스지 등을 추가로 넣어 밥과 함께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떡만둣국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1kg)의 가격은 7,900원이다.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11일(금)까지 조선호텔 간편식 9종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신제품 2종을 비롯해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유니짜장삼선볶음밥,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삼계탕까지 총 9종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식 간편식 2종은 지난 6월 보양식 메뉴로 처음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조선호텔 삼계탕’에 이은 두 번째 메뉴로, 중식뿐만 아니라 대중적이면서도 건강한 맛의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자 기획되었다.”면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조선호텔의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조선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꿔바로우, 조선호텔 탕수육, 조선호텔 중국식냉면, 조선호텔 칠리새우, 조선호텔 깐풍기 등 중식 메뉴와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 조선호텔 LA갈비, 조선호텔 소불고기 등 일식, 한식 메뉴 등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판매하며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