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겨울을 앞두고‘얼리 윈터 마켓’을 연다고 밝혔다.
‘얼리 윈터 마켓’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열리며,신세계라이브쇼핑의 인기 겨울 아이템을 적립금과 카드할인 등을 통해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먼저‘포근한 겨울 침구’에서는 씨티오브덴마크의 구스다운 베딩 세트와 더플레오 양털형 극세사 토퍼 세트,노블리사 스페인 직수입 카펫 등 겨울 대비 프리미엄 침구를 판매한다.
‘겨울의 맛’에서는 수라상 한우사태도가니탕과 전통 청국장/된장 세트, 테이스트킹 캐나다 자숙 랍스터 등을 선보이며, ‘추워도 패셔너블’기획전에서는 기모 티셔츠와 니트, 겨울 골프 웨어, 패딩 등의 패션 아이템이 소개된다.
얼리 윈터 마켓에서는 경품과 적립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의 적립금 신청하기를 누르기만 하면 기간 중 누적 주문에 따라 최소 3천 원에서 1만 5천 원까지 차등해 적립금을 지급하며,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과 스타벅스 보냉백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6~17일까지 구매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실 결제 금액의 100%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100만 원 한도)를 진행하며, 20일까지는 모바일앱 내의‘홈런더비’ 게임 미션 완료 후 캡쳐와 댓글을 작성하면 1108명에게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약 1만 개의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13%를 적립해 주고, 7%카드 청구할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린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에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특히 각종 경품 행사와 적립금을 통해 더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