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11월 30일 저녁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고트만 밀폐용기 세트’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특히 방송인 김미려 씨가 직접 출연해 고트만의 실사용 경험담과 우수한 성능을 재밌게 소개해 줄 예정이다.
고트만은 지난 2015년부터 국내에 판매를 시작한 브랜드로 리빙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중상류층에게 소유하고 싶은 밀폐용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유아 젖병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해 기존 다른 밀폐용기에 비해 안전하고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성능을 자랑한다. 또 고트만 밀폐용기는 미국과 독일, 일본, 대한민국 등에서 특허를 획득한 고트만 특유의 4면 결착 날개를 통해 한층 더 완벽한 밀폐력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0일 방송 중에 기존 정상가 대비 최대 65% 저렴한 가격의 구성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가정에서 필요한 스타일에 따라 사각 용기, 원형 용기, 김치통 등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프리미엄 상품인 고트만 밀폐용기를 구매해 주방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김미려 씨의 실제 사용 후기를 통해 더 재밌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