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G마켓과 손잡고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실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일상 속에서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가 자리 잡고,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이 출시와 함께 20~30대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지난 10월 SSG닷컴에서 진행한 ‘노브랜드 버거’ e쿠폰 프리 론칭 스페셜 라이브 방송에서는 준비했던 투게더팩 e쿠폰 2000개가 20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연시를 맞아 e쿠폰 선물하기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버거 세트,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도록 G마켓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e쿠폰 특별 라방을 진행하는 것이다.
오는 15일 오후 6시 G마켓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G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특별 라방에서는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세트 e쿠폰 1만 장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대표 인기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메가바이트 버거 세트, 코울슬로치킨 버거 세트 3종과 치킨 시저 샐러드의 e쿠폰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 e쿠폰 구매 인증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NBB 오리지널 버거 세트를 증정하고, 지인에게 e쿠폰을 선물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권)을 선물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표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노브랜드 버거’ e쿠폰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신메뉴 출시뿐 아니라 e쿠폰, 전용 앱,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