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말 송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올해 가장 인기 높은 주얼리와 방한용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030세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리본 액세서리’, ‘머플러’, ‘바라클라바’ 등이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관련 라이브 방송을 마련해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W컨셉은 14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 방송인 ‘W라이브(W.LIVE)’를 통해 ‘홀리데이 주얼리’를 열고 인기 주얼리와 방한용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겨울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상품을 큐레이션해 보여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는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 씨와 벨라우영 씨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W컨셉의 인기 주얼리, 방한용품 상품과 트렌드, 스타일링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 11월부터 12월 1주 차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W컨셉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11개와 대표 상품 24종을 선정했다. ‘빈티지헐리우드’, ‘타티아나’, ‘먼데이에디션’, ‘메르헨’, ‘드파운드’, ‘올인컴플리트’ 등으로 방송에서 소개하는 상품에 한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라이브 전용 특전도 마련했다. W컨셉 회원 대상으로 활발하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4명 추첨을 통해 W컨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1포인트는 1원으로 계산돼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만 공개되는 15% 추가 할인 시크릿 키워드 쿠폰을 발급하며 방송 상품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각 주얼리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헤어밴드’, ‘펜던트’, ‘귀걸이’ 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7시에는 ‘홀리데이 어패럴’을 테마로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의류 상품을 소개하는 등 연말 막바지 수요 잡기에 나선다. ‘보카바카’, ‘더티스’, ‘리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고 다양한 사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지원 W컨셉 컨텐츠마케팅팀 팀장은 “연말 모임을 위한 주얼리, 어패럴 등 패션 상품의 구매, 선물 수요가 늘어나면서 막바지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W컨셉 인기 브랜드 위주로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