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본격적인 설 프로모션을 앞두고 내달 1일까지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택배 발송 일을 선택할 수 있고, 선물 수요가 많은 사업자회원에게 좋을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구매 행사에서는 식품, 뷰티, 생필품 등 전문 MD가 엄선한 120여 개의 선물세트를 선 판매한다. 기존 판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기 설 선물로 꼽히는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4만 원대 미만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가격대 별로 상품을 추천한다. 기획전 상품 중 일반 상품의 경우 미리 발송 일을 선택할 수도 있고, 발송일 선택 없이 빠른 배송을 원한다면 ‘스마일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매일 특가딜 상품도 선보인다. 26일 대표상품으로, G마켓은 ‘설화수 탄력3종 세트’, ‘CJ 스팸 마일드 8호 선물세트’를, 옥션은 ‘LG생활건강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E호’, ‘아침이슬 사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7일 저녁 8시, 인기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사은품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데 본격적인 명절 프로모션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업자회원(B2B)을 위한 전용 선물관도 구성했다. 파트너사 혹은 임직원 대상 선물 수요가 많은 사업자회원을 위해 대량 구매하면 좋을 선물세트를 추천하고,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다. 27일 단 하루, 신세계백화점 인기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신세계백화점 쓱-선물하는 날’ 코너도 진행한다.
사전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10%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카드사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해, 보내는 주소를 몰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 ‘설 선물 사전구매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