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신한카드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카드사 업계 1위인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하는 한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의 쇼핑 혜택을 한층 더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고객의 일상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 파주 · 부산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신세계그룹의 온 ·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자차 이용 빈도가 높은 아울렛 이용 고객 패턴을 고려해 주유 할인 혜택도 함께 탑재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의 특화 혜택으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6회 적용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120만원 이상이면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그룹 주요 유통 채널에서의 할인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마트 ·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 이마트 에브리데이 · 이마트24 · SSG닷컴 등에서 전월 이용 금액대별 7% 결제일 할인 혜택을 각 영역 통합 월 최대 3회 제공한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 한도는 40만 원 이상 시 7천 원, 80만 원 이상 시 1만 5천 원, 120만 원 이상 시 3만 원이다.
이밖에도, 교외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성상 차량 이용 빈도가 높은 방문 고객을 위한 주유 할인 혜택도 더했다. GS칼텍스 및 S-OIL에서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최대 월 4회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40만 원 이상 시 4천원, 80만 원 이상 시 7천 원, 120만 원 이상 시 1만 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MASTER) 2만 3천원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월 31일(일)까지 전점에서 제휴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신한카드 신규회원 및 6개월 내 신한카드 이용 이력 없는 고객 대상), 행사기간 동안 토 · 일요일 및 공휴일에 본 제휴 카드로 60/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4/7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제휴카드 신규 발급 고객에게는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가입 시 ‘VIP CLUB’으로 승급 혜택을 부여한다. ‘VIP CLUB’ 등급은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에 사용 가능한 브랜드 별 모바일 할인 쿠폰북을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규 제휴카드에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아울렛 방문 고객의 쇼핑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와 협력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