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설 선물 세트와 함께 행복 가득한 새해 되세요!

2023/01/16

스타벅스(대표이사 손정현)가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와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해 주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

1월 20일에 출시되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는 세련된 패키지로 출시되어 설날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구성품으로는 작년 30-40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만들 수 있는 ▲시트러스 시럽 600ml, ▲건조 오렌지­, ▲레몬그라스, ▲티바나 유스베리 티와 추천 레시피 카드이며, 취향에 맞게 물, 티백, 토핑의 양을 조절해 나만의 시트러스 티를 즐길 수 있다.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영롱한 오렌지 빛깔이 매력적인 음료로 레몬그라스와 다양한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져 싱그럽고 상큼한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레벨 이상인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티 세트를 구매할 시 ‘풀 리프 티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1월 12일에 출시한 ‘스타벅스 홈카페라떼 세트’도 커피와 함께 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로 눈길을 끈다.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내 마음대로 구성하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MD상품을 고객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다양한 컨셉으로 선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커피와 블론드, 미디엄, 다크 등 로스팅 단계에 따른 원두 등 11종의 상시 판매 원두와 2종의 시즌 한정 판매 원두는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취향에 맞는 커피 풍미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한정 판매 원두인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는 맛과 풍미가 ‘천국에 가깝다’는 뜻을 가진 과테말라 안티구아 지역 최상급 커피로서 우아하면서 복합적인 풍미와 함께 독특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사이렌 레버 드리퍼’를 설 선물 세트로 추천한다.

[남녀노소 즐겨 사용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지난 2년간 스타벅스 카드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선물 거래가 가장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외하고 설날이 있는 달 (2021년 2월, 2022년 1월)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의 구매 건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날이 있는 달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는 월평균 판매 건수 대비 25%나 높은 수치를 기록해 인기있는 설 선물로 등극했다.

스타벅스 박현숙 상품개발 담당은 “가족들이 집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모두에게 환영받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