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50개 브랜드사와 손잡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핫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밤 12시마다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생필품, 패션, 리빙레저 등 각 분야별 탑브랜드 50곳이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 △신세계푸드 △세노비스 △하림 △선진포크 △금강제화 △타미힐피거 △아이소이 △네파 △블랙야크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농심 △P&G △애경 △유한킴벌리 △웅진 △CJ제일제당 등이 있다. 빠른 배송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은 따로 구분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페스티벌 전용 ‘10%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회원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제공한다.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20% 쿠폰을, 세노비스는 15%, 엘칸토 15%, 아이소이 20%, 종근당건강 15% 등이 있다.
매일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1일 추천상품으로 G마켓은 △엘칸토 23년 봄신상/베스트 슈즈 모음전 △타미힐피거 시즌오프 인기상품 등을, 옥션은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440g 5팩) △김정문알로에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에멀전 등을 판매한다.
2일 오후 6시부터 ‘쿤달’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디퓨저, 섬유유연제 등 쿤달의 다양한 향기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단백질 트리트먼트(500ml 3개)’를 최종혜택가 2만2890원에, ‘퍼퓸 디퓨저 블랙체리(3개 세트)’를 최종혜택가 1만8130원에 각각 판매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쿤달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바디로션 본품’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라방 특별세트 3개 이상을 구매한 1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쿤달 홀리데이 기프트에디션 배쓰밤&버블바 세트’도 증정한다. 방송은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2월 1일부터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핫브랜드 페스티벌’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김현정 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카테고리 별 대표 브랜드사와 뜻을 모아 이번 연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브랜드사와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통해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