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를 4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해 연인과의 기념일, 프로포즈 등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Moet Chandon Imperial Rose)’ 1병이 객실에 세팅되며 웨딩 슈즈로도 유명한 수제화 브랜드 ‘센드리온(Cendrillon)’의 20만원 상당 여성 수제화 바우처 1매가 기프트로 제공돼 설렘을 더한다. (교환 기간: 2023년 12월 31일까지)
‘센드리온’은 2017년 설립된 여성 수제화 브랜드로 성수동에서 30년 이상 전문적으로 슈즈를 만들어온 장인이 제작하며 1:1 오더 메이드로만 진행하는 국내 브랜드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를 가지고 예약 후 방문하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웨딩 슈즈 또는 데일리 슈즈 등 원하는 스타일의 구두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최소 10일 전 예약 고객에 한해 바우처를 미리 확인하고 브랜드와의 상담을 통해 선 주문 후 객실에 세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맞춤 제작한 구두는 굽, 사이즈 등을 1회 수정 가능하여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구두를 가질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월 1일(수)~2월 14일(화) 기간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니어 스위트 2만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좋은 신발을 신으면 멋진 곳으로 향하게 된다는 말이 있듯이, 연인과의 기념일, 프로포즈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위트 객실에서의 럭셔리한 하루와 함께 맞춤 제작 구두로 이 세상 단 하나 뿐인 나만의 구두를 갖게 되는 특별함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
판매 기간: 2월 1일(수) ~ 4월 30일(일)
투숙 기간: 2월 3일(금) ~ 5월 31일(수)
가격: 47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월 1일(수)~2월 14일(화) 기간 예약 시 주니어 스위트 2만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만원 할인 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