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봄 신상품 출시는 물론 화장품, 컨템포러리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까지 펼치며 본격적으로 나들이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
우선 타임스퀘어점은 산드로, 타임, 알렉산더왕,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봄 신상품 초대전’을 연다. (2/16~19)
각 브랜드 별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타임 크롭 재킷 79만 5천 원, 구호 트렌치코트 79만 8천 원, 비비안웨스트우드 카디건 68만 원 등이 있다.
봄 캠핑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도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7층에서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노르디스크는 북유럽 기반의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로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오픈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써모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후디 경량 재킷 17만 9천 원, 아웃포켓 후디 재킷 23만 9천 원, 백팩 6만 9천 원 등이 있다.
화장품과 컨템포러리 장르는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BC바로)로 화장품 장르에서 3월 31일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누적 적립금액만큼 10%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적립은 각 점포사 은행 사장에서 가능하고, 상품권은 증정 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행사참여브랜드상이
분더샵, 폴스미스, 멀버리, 마르니 등 컨템포러리 장르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도 선보인다.
신세계제휴카드(씨티/하나/BC)로 6월 30일까지 마일리지 적립한 고객에게 누적 적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7월 14일 이후 신세계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영업전략 담당 이성환 상무는 “마스크 착용 완화와 다가오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패션, 뷰티 등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봄 패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