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좋아하는 강남권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팝업 스토어가 오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13일 간 코엑스 이벤트홀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밀레니얼 세대가 집결하는 코엑스를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첫 팝업 매장으로 낙점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젊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강남권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이번 매장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개성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블랙과 그레이의 세련된 메탈을 주 소재로 선택했으며, 따뜻한 느낌의 나무와 심플한 화이트 벽 패널을 더해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보여준다.
매장은 고객들이 모든 제품을 쉽고 편하게 입어볼 수 있도록 ‘TRY IT ON NOW(지금 바로 입어보세요)’ 컨셉트를 적용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코엑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벤치파카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코트와 점퍼류, 뉴 키즈 온 더 블록 협업 컬렉션, 마블 시리즈 등을 판매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코엑스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올 겨울에도 필수품이 된 긴 기장의 벤치파카(성인 159,900원/아동 99,900원)를 포함해 브랜드의 인기제품인 플란넬 셔츠, 데님, 마블 시리즈 구매 시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벤치파카를 7만 9천원 대(아동 4만 9천원 대)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작년 완판 아이템의 명성을 이어갈 이번 18FW 신상품 벤치파카는 보온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으며, 롱패딩의 단점인 활동성을 보완한 가성비의 끝판왕 제품이다.
이와 함께 코엑스 팝업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향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제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한정판 에코백을 증정한다.
2018.10.11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