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일렉트로맨 전기면도기 론칭

 

신세계TV쇼핑이 완판 신화의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에 이은 두 번째 일렉트로맨 공동기획 상품을 런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남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일렉트로맨 면도기’로 기능 뿐만 아니라 가격,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남성 토탈 케어 제품이다.

‘일렉트로맨 면도기’는 제품의 헤드를 교체하여 면도기, 코털 제거기, 트리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에 기존 고가의 제품들에만 적용되던 페이스 브러쉬를 추가하여 클렌징을 통한 피부 관리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방향의 플렉스 헤드로 360도 회전하며 피부에 밀착되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건식 및 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한 방수 등급 IPX 7을 받은 전체 방수 면도기이다.

충전 역시, 일반 아답터 및 USB 충전 단자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배터리 잔여량 표시, 세척 알림 기능, 여행용 잠금 기능 표시 등을 통해 이용 편의성을 더했다.

‘일렉트로맨 면도기’는 오는 8일(목) 밤 10시 40분부터 신세계TV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9,800원이다. 총 1만 대의 물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모바일 1천원 할인 및 3천 포인트의 신세계TV쇼핑 적립금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TV쇼핑 생활팀 서성대 팀장은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에 이어 이번 면도기까지 공동기획을 통해 개발한 좋은 상품을 또 한 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11.08 (목)